여수디오션리조트, 지역민 맞춤형 '호캉스' 상품 출시

이학철기자 | 기사입력 2020/09/23 [11:00]

여수디오션리조트, 지역민 맞춤형 '호캉스' 상품 출시

이학철기자 | 입력 : 2020/09/23 [11:00]

▲ 여수디오션리조트 호캉스 상품 


여수디오션리조트가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지켜내고 있는 여수시민을 위해 파격적인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오션리조트는 콘도미니엄 1에 영양만점 12종의 진귀한 버섯으로 구성된 특선전골과 특급호텔 레스토랑의 테이블 세팅이 객실로 찾아가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묶어 파격적인 가격인 199000원에 출시했다.

 

케이터링 서비스 메뉴는 4~6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이며 특선전골 깐풍기 족발 볶음밥 훈제오리볶음 각종 김치 나물 마른안주 디저트 계절과일이 서비스된다.

 

리조트 관계자는 "호텔 레스토랑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돼, 타인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며 "마치 자신의 객실이 호텔 레스토랑이 되는 듯 느끼도록 테이블 세팅과 데코레이션 등 세심한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여수시민을 위한 호캉스 상품 예약은 디오션리조트 예약센터 1588-0009(내선 2)으로 하면 된다.

 

▲ 여수디오션 더 테라스 

 

이밖에도 추석을 맞이해 디오션 워터파크는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연휴 5일간 실내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실외 유아풀 실외 키즈풀을 운영할 예정이다.

 

워터파크 운영기간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입장료를 50%할인한다.

 

또 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5일부터는 인피니티 풀과 실외 유아풀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코로나19로부터 청정여수를 지키고 방문고객의 안전을 위해 방콕&야외상품출시에 주력해 왔고, 호텔 쉐프의 요리가 각 객실로 안심 배달되는 딜리버리 서비스’, 낭만 여수밤바다와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하는 야외 테라스, 육해공이 어우러진 바비큐를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운영해 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청년부부 결혼축하금 200만원 지원한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