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앞바다 통과 '1.2km 짚트랙' 개장..아시아호텔 최초 라마다호텔 24층서 출발

21일 여수시·주요인사·연예인 등 참석 '그랜드 오픈식' 개최

이학철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18:08]

여수 앞바다 통과 '1.2km 짚트랙' 개장..아시아호텔 최초 라마다호텔 24층서 출발

21일 여수시·주요인사·연예인 등 참석 '그랜드 오픈식' 개최

이학철기자 | 입력 : 2021/03/19 [18:08]

 

▲전남 여수시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이 설치한 1.2㎞ 구간의 해상 짚트랙. 21일 개점한다.  

 

국내 해양관광의 보고 전남 여수에서 바다를 가로지르는 1.2구간의 해상 짚트랙이 21일 문을 연다.

 

19일 여수시 돌산도에 있는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에 따르면 '라마다 여수 해상짚트랙'의 시작을 알리는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마다프라자 여수호텔은 수평선 너머 여수 앞 남해를 바라보는 비치프론트 호텔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이 호텔은 24층 루프탑에서 출발해 1.2구간 해상을 가로질러 돌산도 해변에 도착하는 짚트랙 공사를 마치고 21일 오픈 행사 후 본격적으로 관광객을 맞는다.

 

라마다프라자 짚트랙은 절벽과 해안선을 따라서 운행하는 해상 짚트랙 중 아시아 최초로 호텔 옥상에서 출발한다.

 

이용자가 6라인 짚트랙에 몸을 싣고 최대 높이 120m에서 완만한 하강 곡선을 그리며 1.2구간 돌산도 해안선을 이동하면서 여수바다와 주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번화한 도심의 모습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코스를 디자인했다.

 

호텔 관계자는 "해상짚트랙 개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체험 놀이기구를 도입하게 된 점에서 의미가 있다"면서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꼭 한 번쯤은 찾아오는 랜드마크로 떠오를 수 있도록 안전에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짚트렉은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에 투숙하는 고객과 여수시민은 기본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온라인 탑승권은 여수 짚트랙 온라인총판사나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그랜드오픈 기념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여수호텔은 짚 트랙 외 바다 전망 포인트로 설계된 5층과 6층의 수영장, 로프탑 포토존, 레스토랑, 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객실에 따라서 프라이빗 자쿠지(Jacuzzi)를 이용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영어·중국어·스페인어·프랑스어' 외국어 화상학습 수강생 모집
1/3